<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앤레스토랑 5월호가 발행 됐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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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장이 소개합니다✋ 5월의 핵심 키워드는
리테일, 하우스키핑, 총지배인, 챗GPT, 뷰캉스, 하이볼
어느덧 완연한 5월입니다! 경치 좋은 호텔의 뷰는 만물이 소생하는 봄의 끝자락을 즐기기에 무엇보다 최고의 선물이라고 할 수 있죠.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앤레스토랑의 5월호도 창간기념호로서 선물같은 기사들을 준비했습니다. 먼저 창간기념호 시리즈로 시작하는 Hotel in 1991은 32년 동안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 소식을 담아왔던 지난 기사들에서 핫했던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들을 재조명해보는 기사입니다. 1991년부터 흥미로운 이슈를 가지고 있는 년도의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 소식을 전할 예정입니다! 이어 5월의 Feature는 최근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에서 집중, 확장하고 있는 리테일사업에 대해 살펴봤으며,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DT는 인력관리과 업무 효율화의 어려움이 있는 하우스키핑에서의 디지털 전환 사례를 정리해봤습니다.
또한 32주년 특집 기사로 뉴노멀 시대의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을 이끌고 있는 30대 영리더를 집중 조명했는데요. 빠르게 변화하는 이 시대를 대처하는 영리더들의 기지와 변화하고 있는 조직문화를 다듬는 리더십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최근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챗GPT, AI 챗봇에 대해서는 Focus On을 통해 살펴봤으며 두 번째 창간기념호 특집 기사로는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앤레스토랑을 꾸준히 구독, 애정을 전해주시는 독자분들의 32주년 축하 메시지를 들어봤습니다. 선물같은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앤레스토랑의 기사와 함께 따뜻한 봄을 만끽해보세요!
Editing by. Noh A Y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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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리보는 5월의 Hotel Feature♀️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의 공간 확장성 넓히는 리테일 미래가 기대되는 브랜드로 자리 잡는다
코로나19는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업계 구석구석에 영향을 미쳤다. 소비가 위축되고 안전 등의 이유로 사회적 거리두기 규제를 실시하면서,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을 소비하는 고객이 줄어든 것이 가장 큰 어려움이었다. 이 어려움 가운데 비대면 서비스가 강화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가 흐려지면서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은 새로운 변화구를 찾았다. 바로 리테일 시장이 강해지기 시작한 것. 그동안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이 직접 찾아가는 오프라인 위주의 공간이었다면, 이제는 고객의 가정에 직접 찾아 가는 전략을 펼치며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을 알리며 리테일 사업을 확장하는 모양새다.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식 침구,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식 음식 등 여러 제품에 붙는 문구만 보더라도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이라는 브랜드 파워는 이미 리테일 시장에서 입증이 된 바 있다. 이에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에서는 직접 브랜드 이름을 걸고 만든 PB 상품으로 신사업에 도전, 수익구조를 높이는 추세다.
Keyword: 리테일, 브랜딩, PB, 공간성, 신사업, 생존전략
Interview_ 현대장식 윤승환대표
Interview_ 조선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앤리조트 리테일팀 오세창 팀장
※기사는 추후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앤레스토랑 홈페이지에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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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sing Company] 수익 극대화, 운영 효율화를 위한 DX 솔루션 - tripla, 한국 시장 진출! 한국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의 디지털 전환 돕는다
tripla의 한국법인은 agoda, TripAdvisor, Tujia, OTA Insight 등 다양한 글로벌 기업의 이력을 갖추고 있는 황성원 대표가 한국 대표 및 해외 시장 사업개발을 맡게 됐으며, 앞으로 한국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 및 숙박업체의 디지털 전환을 위해 다국어 인공지능 챗봇, 직접예약 솔루션, 고객관리 및 재방문유도 CRM, 고품질 트래픽 디지털마케팅 서비스를 소개한다는 계획입니다. 이에 tripla의 CEO 타카하시 카즈히사(Kazuhisa Takahashi) 대표를 만나 한국 진출 비전에 대해 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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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리보는 5월의 Focus On♀️
나날이 진화를 거듭하는 챗GPT AI 챗봇, 서비스의 고도화와 업무 효율화의 새로운 패러다임 열다
지난해 12월 1일, 세상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챗GPT의 영향으로 생성형 AI, 그중에서도 챗봇에 대한 전 세계적인 관심이 뜨겁다. 투자은행 UBS에 따르면 챗GPT는 출시 5일 만에 월간 이용자 수 100만 명을 돌파, 불과 두 달 만에 1억 명이라는 유저를 만들었다. 이미 시중에는 챗GPT 활용법에 관한 책이나 강의, 유튜브 콘텐츠들이 흘러넘치고 있으며, 단순히 정보를 빠르게 검색하는 것에서 나아가 업무영역에 생성형 AI를 통해 업무 효율성을 증대시키고,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내면서 전방위적인 산업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다. 그렇다면 호텔에서는 AI 챗봇을 어떻게 적용하고 업무에 활용할 수 있을까? 또한 챗GPT의 기술력은 어느 정도인지, 챗GPT를 포함해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AI 챗봇과 호텔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눠봤다.
Keyword: 생성형AI, AI챗봇, 챗GPT, AskUp
※기사는 추후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앤레스토랑 홈페이지에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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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rea Hotel Show] 미리보는 '코리아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쇼 2023' 참가업체 ⑤♀️
대한민국의 렌탈을 선도하는 기업부터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의 첫 걸음, 감염관리제품을 판매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친환경, 초경량 니트릴 글러브를 판매하는 기업, 최소한의 운영 인력으로 최대 수익 유도하는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 솔루션 기업, 프리미엄 전문가용 오븐 생산 기업까지. 2023.06.14~2023.06.16에 열리는 코리아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쇼의 참가업체를 지금 만나 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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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cial Track) 창간기념호 특별 기사가 있다는데...?
창간기념호 특집 기사로 호텔업계의 영 리더들을 다룬 Hospitality Story부터 장기 구독자들과 만난 Long-Team Reader까지, 어디에서도 만나보지 못할 다채로운 기사들이 다수 준비 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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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nd Special_ Outbound Trend]
한국인이 사랑하는 관광지, 베트남
❗ Keyword: 베트남, 하노이
다낭, 푸꾸옥
하노이, 경상남도 다낭시를 지나 방송을 타며 인기가 급부상한 달랏, 호치민과 나트랑에 이어 앞으로가 기대되는 푸꾸옥까지.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최근에는 베트남 여행지의 스펙트럼이 넓어지면서 이곳을 찾는 한국인 관광객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다. 따라서 베트남의 관광현황과 함께 하노이와 다낭, 푸꾸옥의 대표 호텔들과 이곳에서 활약하고 있는 K-호텔리어들을 소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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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sion 2023]
전국 주요 4성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 경영 전략 및 비전 下
❗ Keyword: 4성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경영전략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엔데믹
규모의 경제에 의해 5성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보다 더욱 발빠르게, 급변하는 코로나19 상황에 대응할 수 있었던 4성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들은 키오스크를 통한 비대면, 가상현실을 통한 홍보 등 IT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며 변화해 왔다.
또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과 상품출시를 통해 생존전략을 구사, 올해 엔데믹에 발맞춰 하반기 호텔 영업이 본격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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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업계 New 채용 소식
(from.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인네트워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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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6.14(수)~2023.06.16(금)까지 진행되는 2023 코리아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쇼 속 업계를 선도하는 이슈와 인사이트를 얻기 좋은 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산업 전문 컨퍼런스, 강연부터 네트워킹까지 어디서도 만나보기 어려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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